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교환문의] 제품이 파손됬습니다.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5-07 17:32:5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94

Q. 제품이 파손되었습니다.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
A. 수령한 제품의 파손 및 오배송된 상품은 맞교환 가능합니다.

     제품 수령 후 7일이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절차에 따라 교환 가능하며, 택배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


     아래 절차에 따라 신청 해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





  * 제품의 상태를 파악하기 위한 절차로 꼭 제품포장 하기 전 사진촬영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  * 택배로 진행하는 교환절차로 박스로 포장을 해주셔야 가능합니다.

  * 제품의 하자 및 파손외의 교환건은 구매고객이 직접 택배로 접수하셔서 보내주셔야 하며, 택배비 또한 고객님 부담 입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INSTAGRAM @ 인스타그램 아이디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
TODAY'S
ITEMS

퀵메뉴

네이버톡톡

위로

아래로

     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문의하기
    • 상품후기
    • 마이쇼핑
    • 배송조회
    • 주문조회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관심상품
    • 최근본상품